CAFE

▣ 금요 사진방

6월 19일 금요일 여의도 월드컵 대한민국 대 멕시코 거리응원전 라이딩 모습 번짱 대들보 총무 조잘이님 봉사 안전맨님 2부.

작성자대들보(서동권)|작성시간26.06.19|조회수14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루나/黃民森 | 작성시간 26.06.19 참석하고싶은 일인이었는데
    사정상 참석을못했네여
    영상으로 대리만족합니다
    반가운얼굴들이 다모여계시네여
    션한족욕과 길거리중국음식~
    꿀맛이었겠네여^^~
  • 작성자대니보이 | 작성시간 26.06.19 모두 웅원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별거 아니에요. 담에는 분명 이기고 32강 갑니다.
  • 작성자조잘이 | 작성시간 26.06.19 금정라 대들보번짱님의 응원번개덕분에 제 생전 첨으로
    거리응원에 나서서 전반 후반내내 축구공만 쫓으며 열심히 응원했지만...
    그래도 졌지만 내용은 좋았다..생각합니다~
    아침일찍 나오셔 자리 맡아놓구 아이스박스에 시원한 캔맥주까지..안전맨님 오늘 넘넘 수고 많으셨습니다~~점심 배달해오신 오토바이 짱! 이었습니다~~
  • 작성자안 전맨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깔꾸미 | 작성시간 26.06.20 거리응원,샛강의추억
    멋진장면들이 연상되네요
    인생 즐길줄아는분들
    젊음 만끽했군요!
    함께하진 못했어도
    마음은 나눴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