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금요일 여의도 월드컵 대한민국 대 멕시코 거리응원전 라이딩 모습 번짱 대들보 총무 조잘이님 봉사 안전맨님 2부.
작성자대들보(서동권)작성시간26.06.19조회수14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루나/黃民森 작성시간 26.06.19 참석하고싶은 일인이었는데
사정상 참석을못했네여
영상으로 대리만족합니다
반가운얼굴들이 다모여계시네여
션한족욕과 길거리중국음식~
꿀맛이었겠네여^^~ -
작성자대니보이 작성시간 26.06.19 모두 웅원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별거 아니에요. 담에는 분명 이기고 32강 갑니다. -
작성자조잘이 작성시간 26.06.19 금정라 대들보번짱님의 응원번개덕분에 제 생전 첨으로
거리응원에 나서서 전반 후반내내 축구공만 쫓으며 열심히 응원했지만...
그래도 졌지만 내용은 좋았다..생각합니다~
아침일찍 나오셔 자리 맡아놓구 아이스박스에 시원한 캔맥주까지..안전맨님 오늘 넘넘 수고 많으셨습니다~~점심 배달해오신 오토바이 짱! 이었습니다~~ -
작성자안 전맨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깔꾸미 작성시간 26.06.20 거리응원,샛강의추억
멋진장면들이 연상되네요
인생 즐길줄아는분들
젊음 만끽했군요!
함께하진 못했어도
마음은 나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