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여나는 역시나다?
글//젊은오리
행여나 나에게 족함이 이쓰까?
여러해 살아꼬 시방도 살면서?
나의길 가는데 그누굴 미들까
는즈시 두리번 거림이 가엽다
역으로 돌려서 입장을 바꿔도
시대의 산물로 코앞에 버티니
나의길 가고자 오늘을 산다면
다시금 혼자로 되돌아 가거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젊은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기대하지 말찌어다
나의 삶은 나의 것이요 타의에 의한 것이 아님을 알라
행여나
살을 섞어 피를 나누어 자식을 두어따고 한들 그가 나와 하나 라고 생각을 말거라
그는 그요 나는 나요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저와 내가 같을 수 없음을 알아야 할찌니
결코 한 순간이라도 사람으로 살아 가는 한 사람을 의지하거나 믿지 말아야 할찌니
정녕
기대하지 말거라
어쩌다가 기대 하여꺼든 회개에 합당한 주 앞에서의 아뢰임이 이써야 할찌니라.
주여
용서 하옵소서
내가 주를 의뢰하지 아니하고 사람을 신뢰하는 순간이 잠시 잠깐 이써씀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내가 주의 말씀만을 의지 하옵니다.
어여 속히 오시 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