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용두방천 ㅡ아귀수육
2차 상아마을
3차 고아옥
급모임으로 모두가 첫방문인곳을
가보았습니다.
진흥반전 근처여요!
마지막에 모밀국수사리는
꼭, 시켜드세요. 👍
다음에 삼합수육도 시켜보아야겠어요.
첫잔은 쏘맥!
가스오부시향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아귀간
4000원 배추전
15000원 찜닭
다~ 근처에 있어 너무 좋은데요!
이천동 고미술거리
점심한정 메뉴있음
에라모르겠다 빙수
고풍스러운 소품들과 잘 가꾸어진 정원
나오니~ 바로 3호선 건들바위역 2번
출구가
있습니다.
3곳다 모임하기 괜찮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재방문 해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 ㅎㅎㅎ
-
작성자민돌이 작성시간 26.06.20 울집 바로 앞이 나와서 깜짝 놀랬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랫군요!
좋은동네 사시네요^^
다 괜찮았어요.
기회되시면 동네 포스팅 부탁드려봅니다. -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시간 26.06.22 용두방천에서 왠 아귀수육?ㅋ, 이집 나름 이름있는 별미집, 다음에는 삼합도전 해보삼~
고아옥은 그놈이랑 추억이 있어서...
조만간, 다시 가볼꺼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능소화가 허드러지게 폈네요.이뿝니다.
안그래도 삼합 먹어러 재방문하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