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식

[-남구,중구]용두방천~

작성자지섭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842 목록 댓글 12

1차 용두방천 ㅡ아귀수육
2차 상아마을
3차 고아옥

급모임으로 모두가 첫방문인곳을
가보았습니다.
진흥반전 근처여요!
마지막에 모밀국수사리는
꼭, 시켜드세요. 👍
다음에 삼합수육도 시켜보아야겠어요.

첫잔은 쏘맥!

가스오부시향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아귀간

4000원 배추전

15000원 찜닭

다~ 근처에 있어 너무 좋은데요!

이천동 고미술거리

점심한정 메뉴있음

에라모르겠다 빙수

고풍스러운 소품들과 잘 가꾸어진 정원

나오니~ 바로 3호선 건들바위역 2번
출구가
있습니다.

3곳다 모임하기 괜찮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재방문 해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 ㅎㅎㅎ
  • 작성자민돌이 | 작성시간 26.06.20 울집 바로 앞이 나와서 깜짝 놀랬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랫군요!
    좋은동네 사시네요^^
    다 괜찮았어요.
    기회되시면 동네 포스팅 부탁드려봅니다.
  • 작성자갈치여인 | 작성시간 26.06.22 용두방천에서 왠 아귀수육?ㅋ, 이집 나름 이름있는 별미집, 다음에는 삼합도전 해보삼~
    고아옥은 그놈이랑 추억이 있어서...
    조만간, 다시 가볼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능소화가 허드러지게 폈네요.이뿝니다.
    안그래도 삼합 먹어러 재방문하려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