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장은 못가더라도 간자장이 먹고 싶어
김천에서 제일 좋아하는 간짜장 맛집입니다
가격은 인상되었습니다.
맛집 포스
찍먹이라 소스 따로. 맑은 소스가 인상적이지요?
이 집은 간짜장맛이 극상일때와 그냥 상일때가 있는데 오늘은 그냥 상이네요.
같이 간 분은 바닥까지 싹싹 드셨네요.
다들 평안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맛있어요
-
작성자미니야 작성시간 26.06.11 오~탕슉 소스 신기하네..김천 갈 일이 거의 없지만서도..혹 갈 일 생기믄 함 가보고 잡네^^
-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혹 오믄 연락해라ㅋ 사드림
-
답댓글 작성자미니야 작성시간 26.06.11 斗酒不辭 앗 그라믄 낮술도 할 겸 기차 타고 함 가보까나?ㅋ 딱 기다리~~~~^^
-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니야 화수만 가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