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식/일식

[고령,김천,성주](김천)향미반점

작성자斗酒不辭|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7 목록 댓글 16

태화장은 못가더라도 간자장이 먹고 싶어

김천에서 제일 좋아하는 간짜장 맛집입니다

가격은 인상되었습니다.

맛집 포스

찍먹이라 소스 따로. 맑은 소스가 인상적이지요?

이 집은 간짜장맛이 극상일때와 그냥 상일때가 있는데 오늘은 그냥 상이네요.

같이 간 분은 바닥까지 싹싹 드셨네요.


다들 평안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맛있어요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오~탕슉 소스 신기하네..김천 갈 일이 거의 없지만서도..혹 갈 일 생기믄 함 가보고 잡네^^
  •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혹 오믄 연락해라ㅋ 사드림
  • 답댓글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斗酒不辭 앗 그라믄 낮술도 할 겸 기차 타고 함 가보까나?ㅋ 딱 기다리~~~~^^
  • 답댓글 작성자斗酒不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미니야 화수만 가능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