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탐라도야지 서울교대역본점

작성자넓고푸른바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305 목록 댓글 15

이 골목 사람 억시 많네요
여기도 터져 나가요

양념게장 묵사발 다 맛있어요

오겹살 3인분
우삼겹 1인분 써비스
뭘 많이 줘서 좋아요ㅎ

왼쪽 빨간양념장에
고기 찍어 먹으니
기름장보다 낫네요

날치알 볶음밥 1인분

서울은 맥주가 5500 원이네요
셋이서 배부르게 뭇네요

이자카야 류
아사히 생맥

추천메뉴
볼락튀김

고기묵고
생선묵고
배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넓고푸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불참이 정답입니다
  • 작성자솔직한파랑 | 작성시간 26.06.07 서울공기조아? ㅎㅎ
  • 답댓글 작성자넓고푸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공기고 머고
    집가고 싶다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08 넓고푸른바다 ㅋ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역시나 홍길똥이구나~~ㅎㅎ 건강 잘 챙기믄서 다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