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모리카세

작성자라떼좋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3 목록 댓글 14

구룡포에 있는 대게전문점 다녀왔어요
저희는 홍게셋트 먹었어요
셋트메뉴 주문하니 여러가지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먹을땐 아무 생각없이 먹었는데 지금보니
    3개씩 주셨네요~
  •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08 왜 암도 가격을 안 물으시지~ ㅎㅎㅎ저두 안 묻는게 맞을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격은 2인 99000원요^^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오, 구룡포 좋아하는데~~담에 가면 요집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구룡포 가실일 있으심 한번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