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에 있는 대게전문점 다녀왔어요
저희는 홍게셋트 먹었어요
셋트메뉴 주문하니 여러가지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먹을땐 아무 생각없이 먹었는데 지금보니
3개씩 주셨네요~ -
작성자다이아몬드 작성시간 26.06.08 왜 암도 가격을 안 물으시지~ ㅎㅎㅎ저두 안 묻는게 맞을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가격은 2인 99000원요^^
-
작성자미니야 작성시간 26.06.11 오, 구룡포 좋아하는데~~담에 가면 요집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구룡포 가실일 있으심 한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