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향택

작성자라떼좋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420 목록 댓글 6

신세계백화점 맞은편 향택
된장가지덮밥이랑 삼치덮밥 먹고
리뷰서비스로 버섯전도 먹고

식당앞 마티네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백화점 살짝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지에 칼집을 정성스레 넣으셨더라고요~
  • 작성자지섭사랑 | 작성시간 26.06.10 저~ 칼집 넌거 보소!
    가지를 장어다루듯 정성을 들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10 이상타했더니~~~아 가지였... ㅎㅎㅎㅎ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버섯 별로 안 좋아하는데 버섯전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버섯전 맛있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