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맞은편 향택
된장가지덮밥이랑 삼치덮밥 먹고
리뷰서비스로 버섯전도 먹고
식당앞 마티네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백화점 살짝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가지에 칼집을 정성스레 넣으셨더라고요~
-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시간 26.06.10 저~ 칼집 넌거 보소!
가지를 장어다루듯 정성을 들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몬드 작성시간 26.06.10 이상타했더니~~~아 가지였... ㅎㅎㅎㅎ
-
작성자미니야 작성시간 26.06.11 저는 버섯 별로 안 좋아하는데 버섯전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버섯전 맛있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