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종로 노라

작성자해피모드썬|작성시간26.06.10|조회수518 목록 댓글 14

자체적으로 문화데이라 지정하고
조퇴하고 영화관으로..

영화는 역시 평일 오후에 봐줘야 좋다눈

한일극장에서 보고
뒷풀이로 교동 남도횟집을 가는데~~

교동은 화욜이 휴무라는..
발걸음 무겁게 다른집으로

아숩 아숩



1차 회로 입가심하고는

2차
종로 노라

요즘은 돌아다니다
결국은 LP바로

이집은 LP가 있는거만 딱 틀어줘서
신청곡 중에 몇개는 못 듣고 오긴했어요

빼곡한 LP

전 맛보지 못한 맥주까지

홀짝이다보니

병뚜껑이 쌓이고
집에 갈 시간은 다 되어가고~~

노래가 자꾸 발목을 잡고~~
한곡만 더
이번곡만 더~~
이러다가

귀가행 택시를 간신히 부여잡고는
오늘 무사 출근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펀즈 ㅋ4명의 차 씬에서 퐝 터졌습니다ㅋ
  • 작성자oO머꼬Oo | 작성시간 26.06.11 병은 자꾸 쌓여만 가고 시간은 자꾸 흘러가고 집은 가야하고~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야 담날 출근하고, 돈 벌어서 쏘주사먹고,, // ㅋㅋ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1 문화데이 좋네~~옛날 옛적에 문화교실날 천원 주고 영화 보던 때가 생각나는구만..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천원짜리 영화가 있긴했나싶을정도로 물가가 오르긴했네요,
    나름, 일주일 중에 하루 쉬어가는날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