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 분위기가 좋네요
메뉴중에
벵어돔 모듬회 2인상
쌈장, 생고기장
무침회
어묵탕
알차네요
열기구이
콘치즈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회가 두툼하게 나온게
식감이 좋네요
홍게
발라주는 이가 없어 직접 해먹어도 맛나네요
북성로 스탈 불고기까지
양파. 오징어. 새우튀김
분위기에 취하는지, 맛에 취하는지
가볍게 먹기 좋네요
다음검색
입구 분위기가 좋네요
메뉴중에
벵어돔 모듬회 2인상
쌈장, 생고기장
무침회
어묵탕
알차네요
열기구이
콘치즈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회가 두툼하게 나온게
식감이 좋네요
홍게
발라주는 이가 없어 직접 해먹어도 맛나네요
북성로 스탈 불고기까지
양파. 오징어. 새우튀김
분위기에 취하는지, 맛에 취하는지
가볍게 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