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수성구 팔딱팔딱회

작성자해피모드썬|작성시간26.06.13|조회수755 목록 댓글 19

 

입구 분위기가 좋네요

메뉴중에
벵어돔 모듬회 2인상

쌈장, 생고기장

무침회

어묵탕
알차네요

열기구이

콘치즈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회가 두툼하게 나온게
식감이 좋네요

홍게
발라주는 이가 없어 직접 해먹어도 맛나네요

북성로 스탈 불고기까지

양파. 오징어. 새우튀김

분위기에 취하는지, 맛에 취하는지
가볍게 먹기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좀더 가까운데는 없을까요?
    시지는 쪼매먼데요
    체크해두겠습니다
  •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16 여기 생각보다 한잔하기 괜찮았씀당~^^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
  • 작성자최강진 | 작성시간 26.06.19 요기 조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번 다니러 오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