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몸이 허해서, 삼계탕 한그릇~

작성자갈치여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682 목록 댓글 18


왜 이런지, 자꾸만, 어지럽고, 쓰러질듯 해서,


민초들의 보양식, 삼계탕 한그릇 하러 왔습니다~


걸죽하네요~~~


배추버무림, 쇠주 1병?


근위로 쇠주 1병~~~

물병이 이뻐요~~~^^


뚜벅이로 거닐다, 발견한 능소화~~~


이제 부터 시즌이죠, 다 피었나?


마실다니디가 발견, 한동안은 관찰일지 작성 해야겠어요~


쭉쭉, 자라서 이쁜 꽃 피워줘~~~
내일은 대봉동 능소화 폭포 방문 해봐야겠어요~~~^^



늦은밤, 낮은 뜨거운데, 다행히 최근에는 저녁에 시원한 바람 불어주는 여름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전의 제가 아닙니다.
    지금 80kg 올려설려고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16 삼계탕에 인삼주면 다~ 괜찮아짐요 ㅋㅎㅎ
  •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인삼주아니고, 물빙 입니다~~~^^
  • 작성자최강진 | 작성시간 26.06.19 병원을 가셔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병원에서 안받아죠...ㅠ.ㅠ
    그냥, 먹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