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런지, 자꾸만, 어지럽고, 쓰러질듯 해서,
민초들의 보양식, 삼계탕 한그릇 하러 왔습니다~
걸죽하네요~~~
배추버무림, 쇠주 1병?
근위로 쇠주 1병~~~
물병이 이뻐요~~~^^
뚜벅이로 거닐다, 발견한 능소화~~~
이제 부터 시즌이죠, 다 피었나?
마실다니디가 발견, 한동안은 관찰일지 작성 해야겠어요~
쭉쭉, 자라서 이쁜 꽃 피워줘~~~
내일은 대봉동 능소화 폭포 방문 해봐야겠어요~~~^^
늦은밤, 낮은 뜨거운데, 다행히 최근에는 저녁에 시원한 바람 불어주는 여름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예전의 제가 아닙니다.
지금 80kg 올려설려고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다이아몬드 작성시간 26.06.16 삼계탕에 인삼주면 다~ 괜찮아짐요 ㅋㅎㅎ
-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인삼주아니고, 물빙 입니다~~~^^
-
작성자최강진 작성시간 26.06.19 병원을 가셔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병원에서 안받아죠...ㅠ.ㅠ
그냥, 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