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은 매운걸로
스트레스엔 매운걸 먹어줘야해서 들린집
기본 4인부터
아나고 2개
닭발 2개
보통맛인데 여전히 매콤하니 좋네요
초벌해서 나와서 살짝 익혀먹으면 됩니다
월요병에 이 만한 안주는 없는듯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물에 씻어 드리까요?/ ㅋ
2차는 기대에 못미치게 다른곳으로 갔습니다 -
작성자미니야 작성시간 26.06.15 괜히 봤쓰~~~~~스트레스 만땅에 매븐거 넘 땡기네ㅠㅠ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월요일부텀, 맵은걸로 해소했네요
피,곤, 합니다 -
작성자최강진 작성시간 26.06.19 느~~~~므——-우 매울듯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추보담은 덜 매버요//
이번주에만 벌써 2번째 방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