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대현동 육한상

작성자해피모드썬|작성시간26.06.15|조회수567 목록 댓글 12

 

월요병은 매운걸로

스트레스엔 매운걸 먹어줘야해서 들린집

기본 4인부터
아나고 2개
닭발 2개

보통맛인데 여전히 매콤하니 좋네요

초벌해서 나와서 살짝 익혀먹으면 됩니다

월요병에 이 만한 안주는 없는듯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물에 씻어 드리까요?/ ㅋ
    2차는 기대에 못미치게 다른곳으로 갔습니다
  • 작성자미니야 | 작성시간 26.06.15 괜히 봤쓰~~~~~스트레스 만땅에 매븐거 넘 땡기네ㅠㅠ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월요일부텀, 맵은걸로 해소했네요
    피,곤, 합니다
  • 작성자최강진 | 작성시간 26.06.19 느~~~~므——-우 매울듯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모드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추보담은 덜 매버요//
    이번주에만 벌써 2번째 방문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