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먹고 있어요

소담뜰

작성자라떼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677 목록 댓글 2

가끔 가는 소담뜰 다녀왔어요
손님이 많아서 소란스럽네요 ^^
해물누룽지탕은 제입엔 좀 짜가웠고
다른건 다 괜찮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16 푹 쪼려진 갈비 스타일은 아니군요~ ㅎㅎ
  • 작성자갈치여인 | 작성시간 26.06.22 저두 시끄러워서...ㅋ
    식사는 나름, 조용해지면, 다시 방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