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뜰 작성자라떼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6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끔 가는 소담뜰 다녀왔어요손님이 많아서 소란스럽네요 ^^해물누룽지탕은 제입엔 좀 짜가웠고다른건 다 괜찮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아몬드 | 작성시간 26.06.16 푹 쪼려진 갈비 스타일은 아니군요~ ㅎㅎ 작성자갈치여인 | 작성시간 26.06.22 저두 시끄러워서...ㅋ식사는 나름, 조용해지면, 다시 방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