쒸~~원한 얼음 생맥주가 생각이 낫지만
단골 치킨집에 미리 주문해놓은
치킨을 퇴근길에 픽업을 하고
이집 시그니처 마늘간장치킨입니다
샤위전 미리 냉동실에 넣어놓은 캔맥주로
야구를 보면서 살얼음 맥주 한잔하니
이곳이 천국이네요
오늘은 원태인이 선발이군요
야구 보면서 치맥해야겠습니다 ^^
삼성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뽀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칼끼 없지요
-
답댓글 작성자윤뽀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늘 하던 퇴근이였는데 퇴근시간이 엄청 빨라진 삶이지요 ㅎㅎ
-
작성자지섭사랑 작성시간 26.06.17 퇴근길이라 캐가 우리동네 생고기집인줄~~^^
-
작성자갈치여인 작성시간 26.06.22 애들 공부시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