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게시판

[스크랩] 얀 - 심 (心)

작성자인범|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한땐 너를 사랑했지만 네 곁에 있는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 보기 좋았었기에 잘되길 바래왔는데 많은 축복에 둘러싸인 행복한 그 사람곁엔 이젠 네가 아닌 다른 그에 사랑이 또다시 날 아프게해... 미안해 너를 위해 기대어줄 가슴밖에 빌려줄 수 없는 나인걸 슬퍼하는 너를 위해서 해줄게 남아 있다면 무엇이든 다 애길 해주길 바래. 나 기다리고 있을 게... 야윈 그대 안에 눈물이 마르는 그날이 오면 웃으면 다시 그댈 보내줄께요... 사랑하니까...

슬퍼하는 너를 위해서..해줄게 남아있다면 무엇이든 다 얘길 해주길 바래 나 기다리고 있을께~ 야윈 그대안의 눈물이 마르는 그날이 오면 웃으며 다시 그댈 보내줄께요 사랑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