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게시판

[스크랩] 노 을

작성자인범|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노을


나이를 먹는다는 건


나를 곱게 물들이는 일


세월과 함께 그윽하게


익어가는 일


동그마니 다듬어진 시간의


조약돌


뜨겁게 굴려보는 일


모지라진 꿈들 잉걸로 엮어


꽃씨 불씨 타오르도록


나를 온통 피우는 일




최윤경_시인
잉걸=불잉걸 : 불이 이글이글하게 핀 숯덩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