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로운반

숲 체험 1

작성자♥슬기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봉수산 수목원 숲 체험활동
더위를 즐기며 숲으로 출발!
제일 먼저 발견한 오디 열매~
만져보고 터뜨려보며 탐색하는 과정에서 무척 신나했어요
특히 선생님 얼굴에 그림을 그릴 때 가장 신나했지요😄 (저는 도망가기 바빴다는 사실은 비밀^^)
오르막길에서 힘이들땐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가 최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예뻐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정자에 앉아 달팽이 관찰까지!
달팽이를 가까이에서 자세히 볼 수 있는 기회라 너무 흥미있어 했어요
더운날이었지만 더위를 이길만큼 즐거운 숲 체험 경험한 하루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