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농 이야기

마늘 마자 캐다

작성자스카이2|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지난번 마늘이 너무 작아 일부 덜 캔것을 오늘 잎이 다 마른 후 뒤늦게 다 캤다
약간 더 굵어 진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