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두리산악회 카폐를 찾아주시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그동안 까폐를 방치한점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지난 몇몇년전 까폐를 양도하였으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까폐지기없이 오늘에 이르게 한점 사과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리오며 앞으로 까폐 활성화를 위하여 열심히 연구 노력할것입니다 .두리까폐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까폐 활성화에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어느정도 활성화가 되며는 두리산악회 부등반대장인 김상곤대장에게 양도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