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사진

6월6일 안산자락길 트레킹

작성자김쌤|작성시간26.06.06|조회수94 목록 댓글 6

현충일...
태극기 휘날리고 ~~
독립문 바라보며 ~~
안산 자락길 뜻깊은 트레킹이였어요. 산우님들 함께해주셔서 기쁘고 즐건 하루였네요..
감사해용 😊 😊 😊

빨간셔츠의 정열의 사나이 ㅎ

모자가 넘 멋짐 ..셋투..셋투..ㅎㅎ

산호님 포스가 사롸있네요..ㅋ

작가님 영업중 .. ㅋ
단아하신 연화님.. 이뽀 ㅋ

그녀는 어디쯤 ㅎ

우리집이 보이려나 ~~^^

이분 뉘신데..롱다리 ㅎ

카우보이 ㅎㅎ

역쉬나 포스 작렬..대로님 ^^

까꿍..호수님 ㅎ

산림청에서 나오셨다능 ㅎ

오모나~~얼레리 꼴레리 ~~ㅎ

강변님 방가효~~^^

손수 제작해오신 아~~아 !!!
넘 션~~ 짱 !!! 자문님 최고 👍
뒷동내 아조씨 방빼 ㅎㅎ

아이스쿨림..레몬차 ..넘 잘 먹었어요..감사 .땡큐..멜시볶꾸 ㅎ

나 이런사람이야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변함없이 함께 해주시는 산우님들 덕분에 저도 힘을 얻습니다. 산호총무님 자주자주 뵈용~^^
  • 작성자올렛 | 작성시간 26.06.07 시원한 그늘길로
    사부작 사부작~
    좋은코스 안내해주어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항상 든든히 뒷받힘 해주시는 자문님..항상 감사드려요 ~~^♡^
  • 작성자호수. |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좋은곳 리딩해주시고
    사진까지 수고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항상 주위분들 먼저 배려해주시는 호수님..
    왕온니한테 많이 배우고 있어요. 감사해용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