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사진

6월20일(토)남산하늘길 트레킹사진

작성자올렛|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4

비오는날의 수채화~ㅎ
오랜만에 단비가 내리는날
김쌤대장님리딩으로
남산하늘길을 수놓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쌤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 자문님 작품 남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 😊 😊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1 김쌤,자문님 그리고
    호수님,토니님,순탄대로님 모든분들 즐거운
    남산나들이 와 함께 촉촉하게
    뒤풀이까지 잘
    맞쳤네요. 일땜에 참석못해 아쉽네요.
    남산타워가서 열쇠도
    잘있는지? 찾아봐야하는데 ㅎㅎ
  • 작성자호수. |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에 빗속의추억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토니 | 작성시간 26.06.20 자문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