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의 수채화~ㅎ
오랜만에 단비가 내리는날
김쌤대장님리딩으로
남산하늘길을 수놓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쌤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 자문님 작품 남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 😊 😊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더맨 작성시간 26.06.21 김쌤,자문님 그리고
호수님,토니님,순탄대로님 모든분들 즐거운
남산나들이 와 함께 촉촉하게
뒤풀이까지 잘
맞쳤네요. 일땜에 참석못해 아쉽네요.
남산타워가서 열쇠도
잘있는지? 찾아봐야하는데 ㅎㅎ -
작성자호수.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에 빗속의추억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토니 작성시간 26.06.20 자문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