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으로힐링

"No,2, 주마등 노래"

작성자순탄대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1



"No,2, 주마등 노래".

[Intro] [1절]
젖은 흙길 위로 내딛는 발걸음마다
무거운 그림자 벗어 던지고
푸른 침엽수림 끝에 닿은 시선은
태초의 숨결을 들이마셔

[후렴 (Chorus)]
심장을 태워 오르는 저 능선 너머
주마등처럼 스쳐 가는 어제의 기억
함께 걷는다는 건 멈추지 않는 증명
우리의 봉우리에 깃발을 꽂아

[2절]
거친 숨소리 사이로 피어나는 연대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뜨거움
오천 번의 망설임 육천 번의 전진
우리만의 속도로 길을 내

[후렴 (Chorus)]
심장을 태워 오르는 저 능선 너머
주마등처럼 스쳐 가는 어제의 기억
함께 걷는다는 건 멈추지 않는 증명
우리의 봉우리에 깃발을 꽂아

[브릿지 (Bridge)
무너진대도 다시 딛고 서
타오르는 저 붉은 태양을 봐
우리가 정점이다 소리쳐

[후렴 (Chorus )
심장을 태워 오르는 저 능선 너머
주마등처럼 스쳐 가는 어제의 기억
함께 걷는다는 건 멈추지 않는 증명
우리의 봉우리에 깃발을 꽂아

[Outro]
주마등처럼!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쌤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로님은 다재다능 하시네요..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