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 6. 11.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지리산독사(고문)|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38

이왕 사는 인생

단 한 번뿐인 인생

값지고 즐겁게 살자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제대로 쓰며 살자

 

이왕에 사는 인생

서로 정겹게 살자

 

미워하면 나부터 괴로워

흉보면 내 흉만 커져

홀가분하게 새처럼 살자

 

어차피 흘러가는 인생

까닭을 묻지 말자

 

없을 때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 잘 하자

 

화내고 속상할 것 없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자

 

말 한마디라도

가슴 아프지 않게 부드럽게 하자

 

- 차영섭 -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리우스 | 작성시간 26.06.11 호미형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신결랑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리우스 | 작성시간 26.06.11 결랑누나 잘 지내고 있나요?
    얼굴본지 오래되어 잊어버릴 것 같아요. ㅎㅎ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칼국시 | 작성시간 26.06.11 출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리우스 | 작성시간 26.06.11 칼국시형님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