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운지공원
오다이바 해변공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남 작성시간 26.06.20 어제도 풍성한 마음 휠링~
많은 구경과 걸음으로 허투로 시간
보내는 틈새가 없었네요~
소운지공원과 함께 있던
일본 문화재 소운지사찰.경내도 차분히
걸었고 특히 오다이바 야경은
환상적이었어요~~
정희 총대님과
친구들 수고하셨어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작성시간 26.06.20 오다이바해변 도쿄해변 도시 사이 사이를 날아가는듯한 전철
자유에 여신상 건담 분수쇼 많은것을 눈에 담기 황홀 햏네요 야경도 한목
아~~
행복합니다^-^ -
작성자윤지은 작성시간 26.06.20 하루평균 2만보이상 걸어도
피곤하지가 않네요
공기좋고 친구좋고
먹거리좋고
쫒김이 없이 여유로와
만족대만족입니다
바다를 끼고있는
오다이바 분수쇼와 야경으로
힐링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조애자 작성시간 26.06.20 멋진 곳에 서 힐링 잘 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고재선 작성시간 26.06.20 건강도 챙기고
눈 호강
마음 휠링~
굿!!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