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금)소운지공원/오다이바해변공원(자유여신상.건담.도쿄비치.야경.분수쇼)

작성자유정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5

소운지공원

오다이바 해변공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0 어제도 풍성한 마음 휠링~
    많은 구경과 걸음으로 허투로 시간
    보내는 틈새가 없었네요~

    소운지공원과 함께 있던
    일본 문화재 소운지사찰.경내도 차분히
    걸었고 특히 오다이바 야경은
    환상적이었어요~~
    정희 총대님과
    친구들 수고하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 작성시간 26.06.20 오다이바해변 도쿄해변 도시 사이 사이를 날아가는듯한 전철
    자유에 여신상 건담 분수쇼 많은것을 눈에 담기 황홀 햏네요 야경도 한목
    아~~
    행복합니다^-^
  • 작성자윤지은 | 작성시간 26.06.20 하루평균 2만보이상 걸어도
    피곤하지가 않네요
    공기좋고 친구좋고
    먹거리좋고
    쫒김이 없이 여유로와
    만족대만족입니다
    바다를 끼고있는
    오다이바 분수쇼와 야경으로
    힐링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조애자 | 작성시간 26.06.20 멋진 곳에 서 힐링 잘 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26.06.20 건강도 챙기고
    눈 호강
    마음 휠링~
    굿!!
    수고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