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0
아기자기한 샵들에서 쇼핑도 하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날씨가 좋아서 여유롭게 다니기에도
부족함없는 일정들~~
많은 사진~
해피한 순간들 담아주는 지은.
수고하고 고마워용~
지하철 환승하고 다니면서 신오쿠복역.
숙소근처에 오면 울 동네 나와바리라고
웃으며 당당한 폼스들~~
아무튼 행복한 여행여정 ing~~
-
작성자조애자
|
작성시간
26.06.20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26.06.20
모두
해피해보여서 좋아요
덕분에 즐감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