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6월19일(금)소운지공원/오다이바해변공원(자유여신상.건담.도쿄비치.야경.분수쇼)

작성자윤지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0 아기자기한 샵들에서 쇼핑도 하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날씨가 좋아서 여유롭게 다니기에도
    부족함없는 일정들~~

    많은 사진~
    해피한 순간들 담아주는 지은.
    수고하고 고마워용~
    지하철 환승하고 다니면서 신오쿠복역.
    숙소근처에 오면 울 동네 나와바리라고
    웃으며 당당한 폼스들~~
    아무튼 행복한 여행여정 ing~~

  • 작성자조애자 | 작성시간 26.06.20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26.06.20 모두
    해피해보여서 좋아요
    덕분에 즐감
    수고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