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토)하쿠산 수국~서양미술관(모네전)~동경국립박물관

작성자유정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0 수국정원에서 오전 산책으로 여유롭게
    보내고...오후엔 서양미술관에서
    서양화가들의 작품을 찬찬히 보며 감상한
    문화의 날...
    고갱.모네.반고흐.피카소.
    세잔느.클림트.뭉크.등등~~
    화가들의 작품들과 도쿄 국립박물관에서의
    관람도 나름 유익한 문화생활~^^
    일본의 역사.그리고 한국의
    유물들과 비슷한 박물관 관람으로 유익한
    시간들이었어요.
    참 입장권도 그림작품이 각각 다름이
    특색이 있었음다.
    좋은 하루 마무리하면서 정희 총대장과
    친구들 수고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는 도코 문화체험 잘하고 맛난것 쇼핑 즐거웠습니다~~
    오지투어 버스타고 들어가는중
    기대와 설램과 행복합니다~~^-^
  • 작성자조애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 시길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08:37 new 굿

    즐감합니다
  • 작성자빛섬(이만석) | 작성시간 16:28 new 감상 잘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