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남 작성시간 26.06.20 수국정원에서 오전 산책으로 여유롭게
보내고...오후엔 서양미술관에서
서양화가들의 작품을 찬찬히 보며 감상한
문화의 날...
고갱.모네.반고흐.피카소.
세잔느.클림트.뭉크.등등~~
화가들의 작품들과 도쿄 국립박물관에서의
관람도 나름 유익한 문화생활~^^
일본의 역사.그리고 한국의
유물들과 비슷한 박물관 관람으로 유익한
시간들이었어요.
참 입장권도 그림작품이 각각 다름이
특색이 있었음다.
좋은 하루 마무리하면서 정희 총대장과
친구들 수고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는 도코 문화체험 잘하고 맛난것 쇼핑 즐거웠습니다~~
오지투어 버스타고 들어가는중
기대와 설램과 행복합니다~~^-^ -
작성자조애자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 시길 -
작성자고재선 작성시간 08:37 new
굿
즐감합니다 -
작성자빛섬(이만석) 작성시간 16:28 new
감상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