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일)오제(오제도쿠라~하토마치~야마노하나~류구~야시로산장)

작성자유정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1 아침 일찍 지하철 타고 버스터미널에서
    오제행 직행버스로 4시간 가까이 달려...
    다시 봉고차로 환승.
    오제가는 산길이 협소하여 소형차량만이
    다닌다고~~
    봉고차 타고 30분.
    드뎌 오제 트레킹 들머리 도착.
    기프트샵에서 점심과 커피 마시고
    10키로의 초원길을
    걸어 숙박 할 산장에서 저녁 먹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휴식시간~~
    정희 총대장을 비롯하여 여전사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애자 | 작성시간 26.06.21 와우 ~~~
    대리만족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유미경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의 일본여행 하이라이트 ~~상상하고 그려본 모습보다 보다 내눈에 비친모습이 더 멋있네요
    같이한친구들이 있어 즐겁습니다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유로운 휠링
    아름답고 멋지네요
    최고입니다
  • 작성자빛섬(이만석)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상 잘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