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남 작성시간 26.06.21 아침 일찍 지하철 타고 버스터미널에서
오제행 직행버스로 4시간 가까이 달려...
다시 봉고차로 환승.
오제가는 산길이 협소하여 소형차량만이
다닌다고~~
봉고차 타고 30분.
드뎌 오제 트레킹 들머리 도착.
기프트샵에서 점심과 커피 마시고
10키로의 초원길을
걸어 숙박 할 산장에서 저녁 먹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휴식시간~~
정희 총대장을 비롯하여 여전사들
수고하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애자 작성시간 26.06.21 와우 ~~~
대리만족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유미경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의 일본여행 하이라이트 ~~상상하고 그려본 모습보다 보다 내눈에 비친모습이 더 멋있네요
같이한친구들이 있어 즐겁습니다 -
작성자고재선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유로운 휠링
아름답고 멋지네요
최고입니다 -
작성자빛섬(이만석) 작성시간 26.06.22 new
감상 잘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