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월)누마지리~오제누마 호숫길(한바퀴)/오오에습지

작성자유정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섬(이만석)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상 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윤지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야시로산장에서 조식후
    6시15분출발~
    오제누마호수까지 한바퀴 돌아
    습지를지나
    다시 산장까지 오후3시경

    덥지도 춥지도 않은
    트레킹하기 좋은날씨
    이름모를 야생화에 반하고
    힘든줄 모르고
    복받은 친구들땜시
    하루가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넘 멎진 풍경들에
    표현이 잘 안되어요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름다운 초원.
    광활한 대지위에 자연의
    신비로움과 오묘함에 경탄을
    감출수없었네요.~

    오제누마 호수는 호수라기보다
    바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거대한
    호수~
    알맞은 바람.알맞은 햇살.
    아침엔 알맞은 보슬비.
    자연의 모든것이 우리팀을 응원해주고
    보호해준 날이었어요.

    유총대님.그리고 울 친구님들.
    수고했고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모든 조건과 환경이 너무 경이로워 표현이 안되네요
    총대장님 지은 운영자님(작가님) 수남친구 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박근수 | 작성시간 33분 전 new 지명은 아무리 얘기해도
    어디가 어딘지는 알수없지만ㅎ
    4명여전사들 의
    자유여행 이라서 그런지 ~
    자유로워 보이고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잘~~~~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