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섬(이만석) 작성시간 26.06.22 new
감상 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윤지은 작성시간 26.06.22 new
야시로산장에서 조식후
6시15분출발~
오제누마호수까지 한바퀴 돌아
습지를지나
다시 산장까지 오후3시경
덥지도 춥지도 않은
트레킹하기 좋은날씨
이름모를 야생화에 반하고
힘든줄 모르고
복받은 친구들땜시
하루가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넘 멎진 풍경들에
표현이 잘 안되어요 -
작성자이수남 작성시간 26.06.22 new
아름다운 초원.
광활한 대지위에 자연의
신비로움과 오묘함에 경탄을
감출수없었네요.~
오제누마 호수는 호수라기보다
바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거대한
호수~
알맞은 바람.알맞은 햇살.
아침엔 알맞은 보슬비.
자연의 모든것이 우리팀을 응원해주고
보호해준 날이었어요.
유총대님.그리고 울 친구님들.
수고했고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미경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모든 조건과 환경이 너무 경이로워 표현이 안되네요
총대장님 지은 운영자님(작가님) 수남친구 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박근수 작성시간 33분 전 new
지명은 아무리 얘기해도
어디가 어딘지는 알수없지만ㅎ
4명여전사들 의
자유여행 이라서 그런지 ~
자유로워 보이고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잘~~~~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