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남 작성시간 26.06.22 new
꽃들도~~
사람도~~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순수청정
자연속에서 맘껏 즐긴하루~!!
습지생태가 어쩜 이렇게 신기하게 만들어지고
보존되어 있는지 걷는 내내 신통방통
하였네요~
긴 코스였지만 무리하지 않고 여유롭게
천천히 즐기며 걸었던 트레킹~
산장에서 아침 식사후 출발.
주문한 밴또 도시락 배낭에 넣고 아름다운
초원길 걷고 또 걷다 또 다른 산장모퉁이에서
밴또 까먹고 커피 마시며 물멍도 하고~ㅎ
많은 사진들 너무 예쁘게 남겨준
지은운영자님 참 정희총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미경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지은작가님 작품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뱃고동(김용화) 작성시간 28분 전 new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