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6월22일(월)누마지리~오제누마 호숫길(한바퀴)/오오에습지

작성자윤지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남 | 작성시간 26.06.22 new 꽃들도~~
    사람도~~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순수청정
    자연속에서 맘껏 즐긴하루~!!
    습지생태가 어쩜 이렇게 신기하게 만들어지고
    보존되어 있는지 걷는 내내 신통방통
    하였네요~

    긴 코스였지만 무리하지 않고 여유롭게
    천천히 즐기며 걸었던 트레킹~
    산장에서 아침 식사후 출발.
    주문한 밴또 도시락 배낭에 넣고 아름다운
    초원길 걷고 또 걷다 또 다른 산장모퉁이에서
    밴또 까먹고 커피 마시며 물멍도 하고~ㅎ

    많은 사진들 너무 예쁘게 남겨준
    지은운영자님 참 정희총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미경 |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지은작가님 작품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뱃고동(김용화) | 작성시간 28분 전 new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