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 남자의 심리를 파악해주세요 (연애상담)
비공개 조회수 9 작성일1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년 조금 넘게 사귀고 헤어진 전남친이 있는데요 헤어진지는 1년됐는데 아직도 가끔 연락을 해요 그리고 자주는 아니고 어쩌다 무슨 일로 한번 단둘이 만나게 됐는데 어색하지 않고 되게 재밌었어요 사귈때 느낌도 나면서 그리고 그 친구는 계속 저한테 이쁘다 해주고 아직도 자기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물론 연락 할때도 그런느낌이에요 물론 사귈때랑 말투가 다르긴 하지만 외모 칭찬은 빼놓지 않습니다 다정하고요 근데 그 친구가 저를 찼고 제가 잡아도 절대 안잡혔습니다 1년 지나서 잘은 모르겠지만 제가 보기엔 다시 저랑 사귈 생각은 또 없어보입니다 연애에 관심도 없어보이고 여사친도 없습니다
ㅎ
2025년 을사년 1년여 사겼다면 색강한 이유.
그리고 해어졌다면? 장신이 번쩍 든 상태..
유전자 맞아야만 결혼가능하다.
결혼은 가족을 부양할 조건이 맞아야만 삽입 계속 할 수 있다.
유전자 안맞으면 결혼도 삽입도 못한다.
색만 즐기려하므로 학을 뗄 수 있다..
난자는 첫삽입 유전자 기억한다.
성기바꾸고 다른성기 만나려면, 생리기간 유전자 바뀌고,
색배란
흉배란
장애아배란하므로 짐승자궁 당한다.
첫삽입이 중요한 증거.
준비물
자위하려는
삽입하려는
결혼하려는
잉태하려는 년월일시
두분 생일 년월일시
처음사입한 때 년월일시
헤어진 때 년월일시
정보있어야 정밀하므로
대의 ()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