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문과 궁금함 질문

꼬르륵소리가너무나요ㅠㅠ

작성자eodml0|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0

 

 

 

 

 

꼬르륵소리가너무나요ㅠㅠ

비공개 조회수 14 작성일5시간 전

 

꼬르륵 소리가 너무 많이 나요..

보통 집에서 7시 30분쯤 아침을 먹고 학교에서 12시 50분쯤 밥을 먹는데

저는 딱히 배고프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배는 배가 고픈가봐요…

 

속이 좀 허해지면서 꼬르륵 소리가 엄청 크고 자주 나요 집에서는 별로 안나는데 학교에서는 3교시(10:30~)부터 엄청 나고요 4교시가 제일 고비예요ㅠㅠ 3,4교시는 배에서 소리 날까봐 집중도 안되고 계속 배에 힘주고 있어서 복근 생길 것 같아요…

 

이미 학교에서 많이 꼬르륵 거려서 애들이 저인거 다 알텐데 너무 부끄러워요ㅠㅠ 다른 친구들은 아무것도 안 먹어도 소리가 아예 안나던데 왜 저만 날까요..? 작년에도 그래서 작년에는 과자랑 군것질 엄청 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 먹는것도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좀 더부룩해서 요즘에는 군것질 거의 끊고 밥도 최대한 기름지지 않은 거 먹고 있어요 그래서 학교에서 아무것도 안 먹으면 소리가 너무 크니 쉬는 시간 중간중간에 견과류 한 봉지씩 토마토나 바나 나 싸와서 먹는데도 배는 고픈가봐요 계속 소리가 나네요…


수업기간에는 고2라 수업 끝나면 쪽잠 자는 친구들도 많고 공부하거나 엄청 조용한데 저 혼자 뭐 먹기가 너무 눈치보여서 항상 나가서 얼른 쑤셔놓고 있는데 안 먹고 싶어요 두유먹으면 포만감이 좋다고 해서 두유 한동안 먹고다녔었는데 좀 소리가 덜 나는것 같아 매일 많이 먹었더니 어느날부터 두유마시고 점심먹고 나니 소화도 잘 안되고 가스가 너무 차는 것 같아서 그뒤로 못마셔요 도와주세요ㅠㅠㅠ

 

식생활, 식습관새 창

 

 

 

고2는 18세 2008년 무자생은?

색색색색母므로, 

음의음이므로 사주구성은 변한다.

 

강한생리통 당할 근거?

먹성 좋은 많이먹을 시발점

막아야만 돼지 막을수 있다.

많이 먹지만 몸은 홀쭉하다?

독사 살모사 독침이 다 먹는다. 막아야만 법이다.

 

 

이익

욕심

탐욕이 가미된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색즐기므로 색노예질 당하므로,

 

색탐

음탐

욕탐

식탐

재물탐

권력탐

명예탐

비수비匕는 내상당하므로 칠七이다.

 

색 흉 장애아 유전자기간

색배란

흉배란

장애아배란 때 한달 또는 두달간 사이 색즐기므로

(( 손가락자위 딜도자위 콜라병자위 질마사지 크리마사지 색삽압등등 하므로  ))

 

즉종자기

색유전자 물고 있는 파퓨아뉴기니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색즐기므로

(( 이익 욕심 탐욕 욕망 색끊지 못한 색즐기므로 ))

하복부장애아 짐승자궁은, 자궁근종 다낭성난소 내막증 등 종기 뾰루지 피부발진 관절염 공항정애 관절염 치매 등 당한다. ))

 

먹을꺼리아닌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색노예질 끊는 막는 즉살법 증명하라는 금관익기 색은 법이어야 한다는 증명.

색희노애락은 법이아야 한다.

질서규칙법

법과규범법

법이루어야만 한다.

 

목관익기는 움작임법 행위행동법 신행정진 실행법 갖추어  있다.

 

 

유간녹명서 음력 2016년 등록 저작권

三神 大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