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문과 궁금함 질문

생리 끝난 후 관계/사정

작성자eodml0|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0

 

 

 

 

 

생리 끝난 후 관계/사정

hyew**** 조회수 7 작성일8분 전

 

생리를 5월31일에 시작해서 6월5일쯤에 끝났어요 근데 끝난지 하루만에(6월6일) 다시 피가 나왔고 그 당일 새벽에 관계를 가졌는데 콘돔이 찢어져서 질내ㅅㅈ이 있었어요 관계후 피도 좀 나오고 그래서 바로 물로 닦고 했는데 피임약을 꼭 먹어야 할까요? 어플로 확인 했을때는 6월12일이 가임기고 16일이 배란일 인데 정자는 5일가량 생존 한다 하잖아요 ㅠㅠ 그럼 가임기 첫날이랑 겹치는데.. 먹는게 맞겠죠..?

 

생리, 피임새 창

 

 

 

 

생리를 5월31일에 시작해서 6월5일쯤에 끝났어요

근데 끝난지 하루만에(6월6일) 다시 피가 나왔고

그 당일 새벽에 관계를 가졌는데 콘돔이 찢어져서 질내ㅅㅈ이 있었어요 관계후 피도 좀 나오고 그래서 바로 물로 닦고 했는데 피임약을 꼭 먹어야 할까요?

 

색 흉 유전자기간

색배란

흉배란

장애아배란 때 

비가임기간 질사 는

 

즉종좌기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색즐기므로  짐승자궁 당하는 때.

 

07일이내 부정출혈은 장애아 당하는 때.

사핌약은 선택적 

 

기다리다 유산해야한다면 사핌약은 사후안심.

아니면 14일 후 임태기필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