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먹고 갑자기 윗입술 따갑고 부음
비공개 조회수 12 작성일5분 전
제가 어탕 먹고 싶어서 참치캔 넣고 끓이면 된대서 만들어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입술이 따가우면서 파스 바른거 마냥 너무 따갑고 아픈데 왜 이러죠…
인중 부분이 아프고 빨갛게 변했습니다.
알러지는 모르겠는데
그다지 맵지도 않고 매워도 이렇게 따가웠전적은 없었는데
평소 요리에 자주 넣는 페페론치노 2개 넣었다고 이러진 않을텐데
알러지 반응인가요..?
한번도 이런적이 넚어서 미치겠네요
열심히 만든 요리 다시 먹으니까 또 아프고 이요리가 문제인건지?
잘 먹는 것들만 넣었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겠습니다
ㅎ
2026년 06월 08일 양력
2026년 06월 23일 유간녹명서 음력
직업적인 직업성기는 필리핀 강진 세번 있었다.
병오년
계사월
계축일
물고기 등은 뱀이빨 소항문방귀므로,
색즉살법 갖추지 못했다면?
도둑 도적 짓이므로 입아닌 아가리짓 당한다.
더구나
색모胎는 이런날자 어탕 물고기 생선 즐기므로 당한다.
북수가문법 태胎 아니면 이런 날자 고기 생선 못먹는다.
더구나
적도아래유전자로 추락한 색즐긴 자궁주인은 고난액난 재앙당한다.
준비물
생일 년월일시
陽 유간녹명서 음력 2016년 등록 저작권
三神 大宜 ()
ㅎ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