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문과 궁금함 질문

착상혈, 부정출혈인가요 생리인가요

작성자eodml0|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질문부정출혈인가요 생리인가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비공개 조회수 4 작성일10시간 전

 

5월 16-20일 생리,
6월 7일 새벽 2시 질내 사정, 오전 10시 사후피임약 복용
평소 주기는 28일로 일정함
6월 9일부터 생리처럼 피가 꽤 나오는데 부정 출혈인가요 생리인가요?
아픔의 정도는 생리통보다 심합니다..

생리, 피임새 창

 

 

색강한 하혈식 착상혈

관계14일 후 임태기 필수

 

 

05/16 ~ 20 생리기간

색유전자기간

 

흉 배란일

06/00

000000 .음

0000000 음의음

 

96/07일 관계 질사

배란 후 가임기간으로 사핌약 불용.

 

04/17 ~ 06/14 

색강한月이므로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꽂힌다.

 

06/09

독침비수비匕 착상혈로 하복부장애아 당한 불임 난임태 당하므로,

도둑잉태는 불임 난임태는 분노조절장애 사이코패스 당하므로,

흉잉태는 장애아 출산으로 재앙당하므로, 지금 부부이혼한다.

 

지금부부는 삽입할 유전자 안맞는 사막화재앙 질곡구렁텅이 당한다.

 

준비물

두분 생일 년월일시

정보있어야 정밀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