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마지막날 임신 가능성
rkawk 조회수 16 작성일6시간 전
2/4, 3/8, 4/8, 5/10, 6/8 이게 생리 시작 날짜들이고
6월8일에 시작하고 6월13일에 약간 갈색 피 한두방울 나오는 생리 마지막날 이였는데 피임하지않고 했는데 ㅋㅍㅇ이 나왔는진 모르겠고 질내든 질외든 아예 싸지 않았어요 임신 가능성 있나요? 사후 피임약 먹어야 하나요? 쿠퍼액이 만약 나왔었다면 쿠퍼액에 정자가 있나요? 물어보니까 혼자 2주전에 쌌다고 했었어요
ㅎ
04/17 ~ 06/14일 사이月은?
북수가문법 강한 때이므로,
월경무의식법 배우지못한
정액무의식가문법 배우지 못헌 신행정진 실행법 이루지 못한,
색모胎는 위기간 색즐기므로 즉종좌기한다.
독사 살모사 독침비수비匕 자궁과 난소에 꽂힌다.
이때 삽입은 독침비수비匕 자궁과 난소에 꽂히므로,
실수하므로 하복부지체부자유장애 당한다.
노콘이란 피임은 없다.
00살 당한 부부 자궁은 색배란하므로 장애아 당하는 기간이다.
자궁근종
다낭성난소
내막증 당하므로 짐승자궁은 장애아만 만날 수 있다.
즉살하라
첫삽입 때 깔게에 처녀흘흔 없으면 난소유전자 바뀌므로 장애아 당한다.
사핌약 복용안하면?
관계14일 후 임태기필수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