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오랜만에얼굴봐요(군자) 작성자동등한핸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시 6월11일(목) 오후 6시 30분장소및상호 장어시대 (아래 사진 참고)회비 나눠내기인원 2~8명 예정2차 1차 주변 포차나호프집(상의후진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악어의섬 | 작성시간 26.06.11 옵션남 오세유~ 답댓글 작성자동등한핸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악어의섬 네 작성자발찍한 | 작성시간 26.06.11 헐이제 퇴근 이제 봄 작성자혼자만의시간 | 작성시간 26.06.11 ㅠㅠ 작성자미스터코난 |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