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오랜만에얼굴봐요(군자)

작성자동등한핸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8 목록 댓글 16

일시 6월11일(목) 오후 6시 30분
장소및상호 장어시대 (아래 사진 참고)
회비 나눠내기
인원 2~8명 예정

2차
1차 주변 포차나호프집(상의후진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악어의섬 | 작성시간 26.06.11 옵션남 오세유~
  • 답댓글 작성자동등한핸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악어의섬 네
  • 작성자발찍한 | 작성시간 26.06.11
    이제 퇴근
    이제 봄
  • 작성자혼자만의시간 | 작성시간 26.06.11 ㅠㅠ
  • 작성자미스터코난 |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