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제로 삼 산행다녀왔다 작성자소나무=김원규|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딸기가 익어가네산삼 잎이 깨끗하다삼이 좋아보여 인증샷 산 정상 밑인데 머위가 엄청많다당귀도 많아 필요한 만큼만 채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돌핀=김미옥 | 작성시간 26.06.20 산딸기가 예쁘다 바쁘게살고있네 건강한모습 보기좋아요 답댓글 작성자소나무=김원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이좋아 가게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