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 벙개방

오랜만에 인제로 삼 산행다녀왔다

작성자소나무=김원규|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산딸기가 익어가네

산삼 잎이 깨끗하다

삼이 좋아보여 인증샷

산 정상 밑인데 머위가 엄청많다

당귀도 많아 필요한 만큼만 채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돌핀=김미옥 | 작성시간 26.06.20 산딸기가 예쁘다
    바쁘게살고있네 건강한모습 보기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김원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이좋아 가게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