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백수게시판

투석을 하는 놈과 안하는 놈의 차이 ㆍ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1

97년부터 투석을 했으니 어느세 30년이네ᆢ

처음 투석을 시작하고서는 20대 건강한 친구들과 나의 차이는 분명 했지ㆍ

나 때문에 만나면 식사의 종류도 마음되로 안되고 술도 안되고 외박도 안되고 여행도 안되고 운동도 안되고 소개팅도 안되고ᆢ
그러니 어느 시점부터는 친구들도 나도 연락도 만남도 뜸해지고 서로 경조사가 있을 때나 연락하는 사이들이 됬네 ㆍ

시간이 30년 흐르면서 친구들 중에 사고로 죽은 놈도 생기고 암에 걸린 놈도 생기고 허리 디스코에 당뇨 고혈압 등 각종 질병들이 생기게 되니 ᆢ
지금은 가끔 만나면 이래서 이건 못먹고 저래서 술은 안되고 여행ㆍ운동 바람 능력이 없어 못한다는 놈들이 하자는 놈들보다 많더라ㆍ

세월이 흐르니 투석하는 나나 안하는 친구들이나 이제 거기서 거기가 되가고 심지어는 죽거나 오늘 낼 오늘 낼하며 나보다 더 심각한 놈들도 있으니ᆢ

투석을 하는 놈이나 안하는 놈이나 시간 앞에선 의미가 없구나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맨식스 | 작성시간 26.06.24 잘보고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