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정 낙서장

산소가 부족해~

작성자스페셜|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머리 어지러움의 원인은

뇌에 공급되는 산소 부족인것 같다.

내가 내 숨을 의식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내 숨을 어떻게 쉬는지 잘 모르고 있다.
다른 사람도 호흡을 인지하는 것은 어렵다고 한다.

숨을 안쉬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런 주문을 걸어보자.
'지금 내 숨결은 살펴보자'
이런 알아차림은 감정을 변화시키려는 것보다 정서적으로 훨씬 이롭다.

그리고 큰 심호흡을 수시로 10회 실시해보자.
하나, 둘, 셋 ....

 

숨만 잘쉬어도 삶이 많이 윤택해질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