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 이렇게 살다
가라 하네♡
너무 잘하려 하지 말라 하네.
이미 살고 있음이
이긴 것이므로~
너무 슬퍼하지 말라 하네.
삶은 슬픔도
아름다운 기억으로
돌려주므로~
너무 고집부리지 말라 하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은 늘 변하는 것이므로~
너무 욕심부리지 말라 하네.
사람이 살아가는데 그다지 많은것이
필요치 않으므로~
너무 미안해 하지 말라 하네.
우리 모두는
누구나 실수하는
불완전한 존재이므로~
너무 뒤돌아보지 말라 하네.
지나간 날보다
앞으로 살날이
더 의미 있으므로~
너무 조급해 하지 말라 하네.
천천히 가도
얼마든지 먼저 도착할수 있으므로~
좋은 글 중에서
https://lite.tiktok.com/t/ZS6cdP4oP/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