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장파장 아닌가?

작성자金海德7802.39.11.노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 피장파장 아닌가?

◈젊고 예쁜 가정부가 남편과바람이 난 것 같아 의심하던주인아주머니는 고민 끝에결국 가정부를 해고해 버렸다.가정부는 화가 치밀었는지주인아줌마한테 고래고래소리를 지르며 삿대질을 해댔다."흥, 내가 아줌마보다 더요리솜씨도 좋고 예쁘니까샘이 나서 날 내쫓는 거지?""야! 누가 그런 소리를 해?""누구긴 누구야,주인아저씨지. 또 있어.밤일도 그렇게 못한다며?""뭐야? 주인아저씨가그런 소리까지 해?"그러자 가정부는 가방을 챙겨들고나가며 이렇게 쏘아붙였다.

↓↓↓↓↓↓↓↓↓↓↓
↓↓↓↓↓↓↓↓↓↓↓↓


"아니, 정원사 아저씨가!"

https://lite.tiktok.com/t/ZSQX4kCq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