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들 앞에서 너무 쉽게 화를 냅니다

작성자金海德7802.39.11.노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0




🧡 우리는 대부분 가족들 앞에서
너무 쉽게 화를 냅니다. 💛

남들 앞에서는 침 한번 꿀꺽 삼키고
참을 수도 있는 문제를
가족이라는 이유로
못 참아하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요.  
 
서로 허물 없다는
이유 때문에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되는
편한 관계라는 핑계로 발가벗은
감정을 폭발시키는 경우가 얼마나 흔한가요.
 
하지만 그 어떤 경우라도 뜨거운
불은 화살을 남기게 마련입니다.  
 
불을 지른 쪽은 멀쩡할 수 있지만
불길에 휩싸인 쪽은
크건 작건 상처를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불길에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이 입은
화상이야 말로
오래오래 흉한 자국으로 남게됩니다.  
내 곁에 가까이 있어서
나 때문에 가장 다치기 쉬운 사람들
나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화상 자국을
가족들에게 남겨왔는지
생각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우리는 가장 가까운이에게
함께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사랑하는이의 가슴에 남긴
그 많은 상처들을
이제는 보듬어줄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나로 인해 상처를 주기 보다는
나로 인해 기쁨을 줄 수 있고
나로 인해 모든 이가 행복했으면 참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소중하기에
조금씩 놓아 주어야겠습니다.
 
- 해공 -

https://lite.tiktok.com/t/ZSQXX3of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