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라인 시간에는 한발 들어 타기 연습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균형 잡기가 어려웠지만, 우리 사자반 친구들은 포기하지 않고 여러 번 연습하며 점점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안전수칙도 잘 지키며 즐겁게 참여한 멋진 시간이었답니다! 사진 속 친구들의 집중하는 모습과 씩씩하게 도전하는 모습이랍니다~❤️
*이번 주도 우리 친구들 모두 공부를 열심히 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일 한 걸음씩 성장하는 모습이 참 대견하답니다~오늘은 날씨도 좋아 놀이터에 나가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가정에서도 아이들의 한 주 동안의 노력을 많이 칭찬해 주세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