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 자 반 ○

노원소방서 견학❤️

작성자사자반양덕윤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 사자반 친구들은 노원소방서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소방관 아저씨께서 화재가 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안전하게 대피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또한 실제 소방차와 구조 장비를 가까이에서 살펴보며 소방관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
크고 멋진 소방차를 보며 눈을 반짝이던 우리 친구들! 직접 체험하고 질문도 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배우는 유익한 견학이었습니다. 소방관 아저씨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