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자반 친구들은 노원소방서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소방관 아저씨께서 화재가 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안전하게 대피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또한 실제 소방차와 구조 장비를 가까이에서 살펴보며 소방관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
크고 멋진 소방차를 보며 눈을 반짝이던 우리 친구들! 직접 체험하고 질문도 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배우는 유익한 견학이었습니다. 소방관 아저씨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