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병아리반 ○

* 수영시간!^^

작성자최세은(병아리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0

요즘 병아리반 수영시간에는 물 적응과 호흡 조절의 기초가 되는 ‘음파’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연습 초기에는 물속에 얼굴을 넣는 것을 다소 어려워하거나 긴장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선생님들의 세심한 지도와
격려 속에서 한 명 한 명 차근차근 적응해 나가고 있어요~☺️

꾸준한 연습을 통해 이제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물속에 자연스럽게 얼굴을 넣고 호흡을 조절하며, 물속을 자유롭게 들어갔다 나왔다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작은 도전을 하나씩 극복하며 자신감을 키워가는 병아리반 친구들의 모습이 무척 대견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