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반에서는 매주 월요일 유아교육 시간에
‘주말 지낸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요~^^
주말 동안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일, 재미있었던 일들을 떠올려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기억이 안 나요~”, “몰라요~” 하며 쑥스러워하던 친구들도 있었지만, 이제는 자신의 이야기를 생각해 보고 선생님과 친구들 앞에서 씩씩하게 발표하는 모습이
정말 대견해요! 😊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자연스럽게 말하기 자신감과 표현력도 쑥쑥 자라고 있는 우리 병아리반 친구들입니다~♡ 🐥✨
이번주 목요일 놀이수학 시간에는 숫자 카드와 숫자 큐브를 이용하여 숫자를 배워보았어요~^^
숫자 카드 옆에 같은 숫자의 큐브를 모아 놓아보고, 큐브판에 적힌 숫자를 보고 알맞은 숫자 큐브를 찾아 놓아보는 활동, 숫자를 차례대로 읽어보며 숫자의 모양과 순서도 자연스럽게 익혀보았어요~^^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워크북과 교구 활동을 척척해내는 병아리반 친구들을 보며, 놀이 수학 선생님이 너무 똘똘이들만 모였다고 많이 칭찬해주셨어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놀이수학을 통해 숫자와 더
친해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