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점심식사 후 자유놀이 시간에 우리 병아리반
친구즐이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을 담아봤어요~^^
역할영역에 있는 이불을 망또로 활용하여
슈퍼맨도 되어보고~☺️
가족들과 함께 갔던 캠핑의 경험으로, 친구들과 함께
캠핑놀이도 해보고~ 혼자 놀이하다가도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기도 하며 이젠 정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사랑스러운 병아리들입니다~🥰
이번주 미술시간에는 장스풍뎅이를 그려보았어요~^^
수업 시작은 전 주에 그린 그림들을 다시한번 살펴보고,
이번주 주제에 대해 미술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함께 밑그림을 그린 뒤 자기 자리로 돌아가 색칠과 물감으로
마무리 합니다~☺️
마지막엔 몇명씩 돌아가며 자기가 그린 그림을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그림에 대한 친구들이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면 대답해주기도 합니다~^^
미술 선생님께서도 잘 집중하며, 참여하는 병아리반 친구들 의젓하다고 많이 칭찬해주셨어요~🤗
가정에서도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