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13일(토)요일 여름캠프로 오션월드
다녀왔습니다.
선생님들과 주일학교 친구들이 하나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친구들 모두와 함께 신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소중한 시간 함께 해주신 신부님,수녀님
그리고 주일학교 친구들을
위해 후원해 주시고 기도 해주시는
교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다음검색
2026년 6월13일(토)요일 여름캠프로 오션월드
다녀왔습니다.
선생님들과 주일학교 친구들이 하나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친구들 모두와 함께 신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소중한 시간 함께 해주신 신부님,수녀님
그리고 주일학교 친구들을
위해 후원해 주시고 기도 해주시는
교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